리비젼
B2B 마케팅에서의 소셜네트워킹 활용 [2011년5월 리비젼아카데미세미나]
YONG_X
2011. 5. 10. 15:14
< B2B 마케팅에서의 소셜네트워킹 활용 방안 >
부제: Facebook과 Twitter 활용을 통한 네트워킹 강화: 이론과 사례
> B2B의 업무 구조와 B2B마케팅의 특성
> B2B 마케팅의 구조적 제약: 시간적, 공간적, 비용적 측면
> 소셜 Platform과 소셜 네트워킹의 구조 및 특성
>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의 4대 핵심 키워드:
차별화, 컨텐츠 재사용, Pulsing, 선택적 네트워크 확장
> B2B마케팅과 소셜네트워킹의 접목 방안
> 국내외 B2B 소셜네트워킹 마케팅 응용 사례
> 소셜네트워킹과 다른 마케팅 채널의 시너지 창출 방안
> 소셜네트워킹의 미래: 추세와 전망
이제껏 오직 CRM에만, 그것도 B2C 측면의 CRM에만 집중해 왔습니다만
이번달에는 최근에 화두가 되고 있는 소셜Platform의 B2B 마케팅에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주제로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일시: 5월말경.
관련문의: 02. 415. 7650 리비젼아카데미
참고: http://cafe.daum.net/revisioncrm 리비젼아카데미 베이스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