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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클린] 에스뗌므 Esteeme 브랜드 FSTAAP

YONG_X 2023. 12. 1. 14:49

[브루클린] 에스뗌므 Esteeme 브랜드 FSTAAP

 

 

블루클린은 에스뗌므는 여성 세미 정장 스타일의 브랜드. 바지와 셔츠, 블라우스 등이 주된 품목이다. 이 브랜드의 광고이미지를 생성하라

 

 

 

에스뗌므가 애슬레저 브랜드와 협업하여 브랜드 컨셉을 확장, 변경하고자 한다.최근의 애슬레저 패션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룰루레몬 같은 애슬레저 브랜드의 컨셉을 기존의 에스뗌므 세미정장에 믹스하는 식으로 도입해보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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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과 편안함: 애슬레저 패션은 기능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중요. 편안한 운동 활동을 지원하면서도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미니멀한 디자인: 애슬레저 패션은 종종 미니멀한 디자인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조합하기 쉽습니다. 소박하면서도 세련된 컬러 팔레트와 로고의 미니멀한 활용이 특징
스트리트 웨어의 영향: 애슬레저는 종종 스트리트 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스트리트 웨어의 요소들이 캐주얼한 운동복과 결합되어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부여.
다용도성: 애슬레저 디자인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도록 설계.  운동, 쇼핑, 외출, 레저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용도, 다목적성을 강조.
지속가능성과 윤곽 강조: 최근에는 지속가능한 소재와 환경에 대한 책임감이 높아지면서, 애슬레저 브랜드에서도 친환경 소재와 생산 과정에 대한 고려가 증가
애슬레저 패션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의 결합으로, 다양한 층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브랜드와 디자인이 계속해서 등장할 것으로 예상

참고로 애슬레저 브랜드 중 최상위권인 Lululemon은 주로 요가와 트레이닝 의류로 유명한 캐나다의 브랜드로, 애슬레저와 레저 스타일을 결합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방향이 반영된 에스뗌므의 새로운 애슬레저 패션 컨셉이 믹스된 세미 정장 이미지를 생성하라

 

 

 

 

에스뗌므(Esteeme) 브랜드의 새로운 상품 전략이 최근의 시장 동향과 얼마나 타당한지를 조사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장 성장 예측: 애슬레저 시장은 2023년 319.10억 달러에서 2028년까지 430.2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연평균 성장률(CAGR) 6.16%에 해당합니다【26†출처】.
  2. 소비자의 건강과 자기 의식 증가: 건강 및 자기 의식이 증가하고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추구하려는 소비자의 욕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애슬레저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26†출처】.
  3. 피트니스 활동의 인기 증가: 에어로빅, 달리기, 웨이트 트레이닝, 요가 등의 피트니스 활동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피트니스 및 스포츠 활동 참여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애슬레저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27†출처】.
  4. 브랜드 중요성 증가: 소비자들은 이제 기능성, 디자인, 가격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의해 더욱 많이 동기부여되고 있습니다. 특히 경기 침체 상황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라이프스타일 의류 카테고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43†출처】.
  5.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 브랜드, 소매업체, 제조업체들은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대담한 약속을 했으며, 이제 그 약속을 이행할 시간입니다. 이는 탄소 배출 기준 설정, 순제로 경로 계획, 탄소 배출 저감 레버 우선순위 결정 등을 포함합니다【44†출처】.
  6. 근거리 생산의 가능성: 공급망 혼란, 높은 무역 장벽, 지정학적 혼란 등으로 공급망 보안에 대한 압박이 커지고 있으며, 근거리 생산은 이러한 상황에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45†출처】.
  7. 스포츠용품 산업의 투자 유치: 스포츠용품 산업은 최근 몇 년간 강력하게 성장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산업은 경기 침체 시에도 빠르게 회복되는 경향이 있으며, 소규모이지만 잘 구별되는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어 통합이나 성장 전략의 매력적인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46†출처】.

이러한 시장 동향을 고려했을 때, 에스뗌므의 새로운 상품 전략은 현재 및 미래의 시장 요구에 매우 부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애슬레저 시장의 성장, 소비자들의 건강과 자기 의식 증가, 브랜드 중요성의 증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 등은 에스뗌므가 추구하는 전략 방향과 일치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전략은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ChatGPT에 의한 새로운 상품전략에 대한 자체 사전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