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bizdeli.com/online/detail_new.asp?pfid=S4515
(상세 소개 링크)
[강의 소개] 실전 타겟 마케팅과 고객세분화 활용
*** 이런 분께 도움이 됩니다
- 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 타겟 마케팅을 활용하고자 하는 마케터
- 고객세분화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기획자
- 타겟 마케팅의 기본 원리와 실전적 접근방법을 이해하고자 하는 모든 분
*** 핵심 목표
- 타겟마케팅의 개념, 프로세스, 원리를 이해한다
- 타겟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분석 방법의 종류와 활용방법을 이해한다
- 고객세분화를 활용한 캠페인 설계 방법을 습득한다
*** 세부내용
1세션 (1시간)
타겟마케팅 – 개념과 프로세스
- 타겟 마케팅 프로세스와 성과의 기본원리
- 어떤 캠페인을 어떻게 기획할 것인가
고객세분화 분석과 활용
- 고객세분화: 사용 기준과 기법의 유형
- 고객세분화를 통한 캠페인 기회 도출
2세션 (1시간)
캠페인 타게팅을 위한 분석
- 타겟마케팅을 위한 예측분석
- 교차판매와 장바구니분석, 추천시스템
캠페인 실행과 효과분석
- 채널, 혜택, 타이밍의 설계
- 캠페인 성과 측정 지표와 효과분석
[강의 소개] 실전 타겟 마케팅과 고객세분화 활용
강사 :: 전용준 리비젼컨설팅 대표/컨설턴트 경영학 박사
전용준 대표 / 리비젼컨설팅
- 현) 리비젼컨설팅 대표/컨설턴트
- 전) 빅데이터전문가협의회 부의장
- 전) 경희대학교 MBA 겸임교수
- 아주대학교 경영학 박사 (AI비즈니스 용용분야 전공)
[강의이력]
- 멀티캠퍼스, 데이터산업진흥원, 보험연수원, 능률협회 등 머신러닝/예측모델링, CRM 강의
- 다수 기업 및 공공기관, 컨퍼런스 머신러닝, 빅데이터 특강
- 유통, 신용카드, 이동통신, 제조 등 다양한 산업분야 예측분석, 모델링, CRM전략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
[저서]
- CRM2.0: 고객중심경영 업그레이드 전략
- CEO를 위한 빅데이터
#CRM #RFM #고객세분화 #마케팅 #머신러닝 #전용준 #캠페인 #클러스터링 #타게팅 #타겟마케팅
#개인화 #초개인화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세분화에 대한 이해와 활용방안[2007.전용준.BI 코리아] (0) | 2021.05.06 |
---|---|
디지털 채널, 앱, 코로나 그리고 CRM 고객관계관리와 데이터 분석 2021 (0) | 2021.04.20 |
[CRMAJU2018] R데이터분석 - 탐색적 고객세분화 :: 서점 데이터 활용 (0) | 2018.05.22 |
[CRMAJU2018] kmeans 예제 - 은행마케팅 (0) | 2018.05.16 |
[CRMAJU2018] Class 과제 :: 은행마케팅 - 20대 고객 탐색적 데이터 분석 (0) | 201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