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SION CRM

2024/02/02 2

생성AI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강의계획]

AI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강의계획] "AI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 과목은 생성 AI와 챗GPT 활용법, 실무적 문제 해결, 혁신적 마케팅 전략 개발 능력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AI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 과목은 다음과 같은 경영학과 학부생들에게 권장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 있는 학생들: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 개념과 전략 수립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이 과목은 AI의 최신 동향과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활용 방법을 소개함으로써,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핵심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AI 기술의 활용에 관심 있는 학생들: AI 기술, 특히 생성AI와 챗GPT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이 과목은 AI 기술을 활용하여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강화..

인공지능 2024.02.02

CRM과 디지털 마케팅간의 연계와 보완 관계. 그리고 ChatGPT

CRM과 디지털 마케팅간의 연계와 보완 관계. 그리고 ChatGPT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즉 고객관계관리는 조직이 그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고객과의 모든 접점을 통한 활동이다. 고객에 대한 데이터 확보와 분석, 캠페인 기획 및 실행이라는 주요 업무들을 포함한다. 최근, 본격적으로 디지털 시대가 되면서, 중요시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은 CRM과 어떤 관계를 가지고 연계되고 있을까?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과 디지털 마케팅 사이의 관계는 상호보완적이며, 서로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CRM은 고객 데이터의 확보, 분석,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과 관계 구축에 초점을 맞추는 ..

CRM 2024.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