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SION CRM

2024/03/05 3

[promptStrategy TIPs Series #17] ChatGPT가 마케팅용 카톡 메시지를 잘 쓸 수 있을까?

[promptStrategy TIPs Series #17] ChatGPT가 마케팅용 카톡 메시지를 잘 쓸 수 있을까? ♣ 업무용으로 챗GPT를 활용하는 여러 가지 방안들 중에서 가장 자주 언급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이다. 그러나 과연 ChatGPT가 마케팅 메시지를 제대로 쓸 수 있을까? 연습삼아 테스트를 한 번 해보자. 카톡으로 보낼 메시지를 작성하는 과제를 시켜본다. P: 한국의 운동화 중심의 신발 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카톡으로 40대 한국인 남성 고객에게 가입 3주년 축하 메시지를 보내려고 한다. 적합한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라 ChatGPT :: ------------------------------------------- 안녕하세요! 이미 3년이나 함께해주셔서 진심..

인공지능 2024.03.05

ChatGPT로 고객응대 완전 자동화가 가능할까?

ChatGPT로 고객응대 완전 자동화가 가능할까? 많은 기업들이 챗GPT를 사용한 고객 문의 자동 응답 시스템을 구축해서 업무를 완전 자동화하기를 꿈꾸고 있다. 힘들고 어려운, 인간의 정신적, 육체적 노동이 많은 업무이기 때문이다. 해외에서도 여러 기업들이 고객응대에 ChatGPT를 적용했다는 보도가 나오고 국내에서도 시도하는 기업들의 사례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러나, ChatGPT가 사용자의 질의에 잘못된 답변을 한다면? 그럴 수 있는 가능성이 얼마나 있을까? 그리고 어떤 종류의 잘못된 답변을 할 수 있을까? 또 왜 잘못된 답변을 하게될까? ChatGPT :: 챗GPT 사용 시 잘못된 답변을 제공할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챗GPT는 확률적 방식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질문에 대한 가능한 답변을 생성합니다. ..

인공지능 202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