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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비젼

리비젼 아카데미 CRM 교육: 판매왕과 고객의 마음 [2013년 2월]

YONG_X 2013. 2. 19. 17:00

 

안녕하십니까 리비젼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황순귀 원장입니다.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구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레요! 라는 동요가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설날 가족끼리 잘 보내시구요!

2013년 2월 리비젼의 105차와 106차 교육을 안내합니다.
'어머님 날 낳으시고,원장님 날 만드셨네!'(강남의 어느 성형외과의 슬로건)

이 번 주 월요일 연합뉴스에 저의 인터뷰 기사인 '억대 연봉 3만명 .....
비밀은 메모 수첩에' 라는 기사가( http://news.nate.com/view/20130204n03487 )
나간 이후 판매왕의 고객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 더욱 많아져서 105차에는
판매왕들의 고객관리를,106차에는 결국 고객과의 관계를 깊게하여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매출을 추구하고자 하는 CRM(고객관계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고객과의 관계를 깊게 하느냐? 하는 문제인데,
그것은 다름 아닌 고객의 속마음을 읽어 들이고, 고객과 정서적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해야만 합니다.

'어머님 날 낳으시고, 원장님 날 만드셨네!'(강남의 어느 성형외과의 슬로건)
처럼 말입니다. 이렇게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방법론에 대하여 유 제성 소장이 106차를 합니다.

2013년 2월
리비젼 아카데미 황 순 귀 원장 拜上

2013년 2월 강좌 2과목

* 105차 : 한국의 판매왕들의 고객관리- 강사 황 순귀원장
2월 22일(금) 오후 2시 ~ 6시(4시간)
리비젼 아카데미 교육장(강남역 부근)
수강료: 18만원 (카드 가능, 부가세 별도, 세금계산서 발행)

* 106차 : 고객의 마음을 얻는 비결 - 강사 유 제성소장
2월 26일(화) 오후 2시 ~ 6시(4시간)
리비젼 아카데미 교육장(강남역 부근)
수강료: 18만원 (카드 가능, 부가세 별도, 세금계산서 발행)

<이하 과목별 소개>

한국의 판매왕들의 고객관리- 105차

과목의 개요:
한국의 판매왕들 그 중에서도 자동차 판매왕, 보험판매 여왕, 가전제품 판매왕,
화장품 판매왕들은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으며, 특히 그들 판매왕들은 고객관리를
어떻게 했는지 집중적으로 알아 보고, 그들의 공통적인 고객관리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 본다.

강의가 다루는 주된 내용:
- 자동차 판매왕 2사람(최진실, 신동일)
- 보험 판매 여왕 2사람(예영숙, 정순덕
- 가전제품 판매왕(백숙현)
- 화장품 판매왕(박형미)
- 판매왕들의 공통적인 고객관리 기법

 

고객의 마음을 얻는 비결
- 106차

과목의 개요:
간과하였던 고객의 마음
고객의 니즈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구매 의사결정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감성적인 특성이나, 브랜드와 같이 주관적인 측면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다. 그래서 고객의 정서적, 감각적 측면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존재한다.
감성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을 잡아라
정보기술의 발전은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는데, 특히 감정을 전달하고 공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중요해지고 있다. 짧지만 공감할 수 있는 글과 시선을 사로잡는 메시지등,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을 요구하기 보다는 개별적 관심과 배려를 고려한 감정적 선호를 자극한다.

강의가 다루는 주된 내용:
- 고객의 마음을 바로 읽는 비결
- 이성보다 감성, 눈 앞에 있는 것이 먼저
- 이끌림의 유혹 : 감성 소통
- 전략적 고객 커뮤니케이션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첨부 자료에 있습니다.

강의 신청 또는 문의 : 아래의 전화나 이메일 혹은 카페로 신청하시면 됩니다.리비젼아카데미

http://cafe.daum.net/revisioncrm(다음카페) 02.415.7650황순귀 원장

010.6771.7650,hwangstaa@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