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뜨거운 인터넷, 트위터... 이런 것들이 바로 우리가
봄을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는 주제인 것은 맞는데...
트위터는 어리석을 기업들이 익기 전에 말아 드신듯...
사무실이 그곳인 덕에
쉽게 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신식 마케팅 메시지들...
그 중 특히나 눈에 띄는 대형 현수막, 광고판...
풀컬러에 초~대형...
ck라... 리비젼이 설립할 또하나의'
새로운 프로젝트와도 같은 이니셜을 쓰시는 바로 그분들
[ 순하고 부드럽지만 대중적인 ]
여기 또 다른 봄을 준비하는 분들,
카페 빈스테라스
밝은 YELLOW에
손글씨 같은 느낌의 스탬프를 찍어 별이나 콩 [i.e. 별다방 콩다방] 과 경쟁하겠다는
발칙한 아이디어... 좋구요~~
이런 사소한 준비들이 때로는 아래 사장님처럼
큰 그림으로도 이루어지고 말이지요...
세상에 스포츠를 [ 숨쉬게 ] 할 정도로 철저히 FUNDAMENTAL을 지켜가는 모습...
존경스럽네요.
|||
|||
|||
이분들 말이지요.
다른 것은 몰라도... 마케팅만큼은 투자라 여기신다니...
투자... 맞죠. 이익을 키우기 위한...
그래서, ... ??? 그 덕에 적어도 옷만큼은 N사보다 월등히 더 파신다는~~
9점은 분명 0점입니다
99점도 분명 0점입니다
120점을 준비하고 80을 얻는 그것은 100점입니다
그런 노력이 위에 보이는 사소한 도장을 찍어낼 수 있겠지요.
" 실행하라, 그를 위해 기획하라, 섬세하게 설계하라, 실행 가능하도록 "
... 오직 고객을 위해 그리고 그 고객과 영원히 함께 성장할 우리를 위해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5일 Seminar] CRM 고도화와 맞춤형, On-Demand Marketing: 전략, 방향, 기술 그리고 기회 (0) | 2011.07.03 |
---|---|
2011 사람 고객 의식주 경험 장면 느낌 된장Pasta (0) | 2011.05.28 |
고객경험관리 세미나 [3월 마지막:: 22일 ] 안내 __ 동영상link 포함 (0) | 2011.03.21 |
LOVE IS A LOSING GAME [AMY WINEHOUSE : 가사] (0) | 2011.03.17 |
리비젼아카데미의 CRM 강좌 2011년 3월 [전술, Myth, 고객경험관리] (0) | 2011.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