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SION CRM

CRM

고객에게 알릴수 있는 방법의 개발[음식점 사례]

YONG_X 2011. 9. 2. 14:15

 

그냥 팔기만 하면 잘팔리고

좋은 것을 만들기만 하면 잘팔린다?

분명 무언가는 파는 이가 고객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을 것이고

그렇다면 전달을 위한, 그러나 전달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고

관리가 용이한 수단이 필요할텐데...

 

그에 대한 어쩌면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유용할 수 있는 사례 하나

 

레스토랑에서 테이블 위에 올려놓은 명함비치용 투명 케이스를 활용하고

그 위에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수기로 적는 방법.

비용은 최소로하되 간단하게 꼭 필요한 메시지는 전달할 수 있는

채널을 하나 만들어 두었다는 것.

 

고객과의 소통, 나아가서 CRM,

이래서 연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