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SION CRM

빅데이터

[리비젼][전용준] 데이터 분석, 마이닝, 빅 데이터,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글 모음.A.O.2014

YONG_X 2014. 6. 11. 05:38

전용준 (리비젼컨설팅 대표, 경영학박사) 의 

지난 십여년간 쓴 글들의 Collection 


흩어져 있던 글들을 모은 링크 페이지 ::

* ------------------------------------------------



[전용준의 IT마당]양날의 칼 빅 데이터: 데이터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44295


[기고]빅 데이터의 경제 살리기 시나리오전용준 리비젼컨설팅 대표 "대기업 사례와 기술 확보 중요, 인력양성도 관건"
http://www.bi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7533


[전용준의 IT마당] 빅 데이터 전망 2014 : 스몰 데이터의 역습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47431



[전용준의 IT마당] 스몰 데이터의 역습 Part 2: 빅과스몰의 경계
http://www.comworld.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771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의 특성과 역할 - 전용준(리비젼컨설팅 대표)
2013 빅데이터 컨퍼런스(2013년 11월 13일 수요일)
빅데이터에 대한 서로 다른 4가지 생각 <강연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vHT1WafLWx4



[전용준의 IT마당] 어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선택할 것인가http://www.itdaily.kr/atl/view.asp?a_id=46132

[전용준의 IT마당] 빅 데이터, 왜 예측분석을 빼고 가는가?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51567

데이터 마이닝 바로 보기고객 데이터 마이닝을 숨 쉬게 하라http://www.bi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212

CRM 전문가 기고 - 예측 모델링예측 모델링에도 전략과 인프라 필요 (2007)http://m.bi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54


교차판매와 개인화를 향한 고객 데이터 분석 혁신기업 미래를 위한 고객전략 혁신의 당위성 (2007)http://m.bi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