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SION CRM

나의 이야기

"愚诲迷民" (우회미민. Foolish teachings mislead the people)

YONG_X 2023. 10. 20. 20:45

 

"愚诲迷民" (우회미민. Foolish teachings mislead the people)

남 앞에 서는 순간 늘 되짚어 경계해야 할 네 글자. 무겁게 새겨야만 한다
 

 

 

 

 

"한 도시에서 박사 학위를 가진 어리석은 컨설턴트인 마이클이 출현했습니다. 그의 학위와 학문적 배경은 뛰어났지만, 그는 깊은 생각이 부족한 채로 마을 사람들을 어리석게 만드려고 했습니다. 이 컨설턴트의 목표는 다름이 아니라 자신의 미술 작품을 팔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마이클은 마을 주민들에게 그림과 조각 작품을 구매하라고 강력하게 권유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작품은 평범하고 가치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림과 조각이 예술의 최정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주장은 감독된 광고와 자신의 학위로 인해 주민들에게 그림과 조각을 사게 만들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처음에는 마이클의 주장을 의심하지 않았지만, 그의 작품을 구매한 후 실망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어리석게 속았는지를 깨달았지만 이미 지출한 돈을 회수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마이클은 마을을 떠나고도 여전히 그의 어리석은 컨설팅에 대한 후폭풍이 계속되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다시 정상적인 길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마이클의 미술 컨설팅은 종료되지 않는 어떤 악몽처럼 그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박사 학위를 가졌지만 깊은 생각이 없는 어리석은 컨설턴트가 사람들을 잘못된 길로 이끄는 상황에서의 어리석음과 그 결과를 보여주며, 조심하지 않는 소비와 무지한 믿음이 어떻게 재앙을 불러오는지를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