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get Marketing과 캠페인
Upgrade 전략 세미나 2011
주최: 리비젼아카데미, The ECG 공동 후원: 한국엡손, 비아이코리아
일시: 2011년 7월 5일 2:00PM~6:00PM
장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26-78, 서울 파트너스 하우스 지하 1층 “한강홀”
참가비: 없음
참석대상: 기업의 마케팅, 고객관리CRM 담당자 및 관련 IT 담당자, 관련 솔루션 공급사
인원: 참석 예약 선착순 100명
모시는 글
- 전략과 기술, 사람의 프로세스라는 세가지가 함께 변화해야만 CRM과 마케팅이 실제로 고도화되고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머리만 크거나, 말만 화려한 원론적인 CRM이 아니라 현장에서 실제로 성과를 낼 수 있게 할 방안을 찾아내야 할 때 입니다.
The ECG와 리비젼아카데미가 공동으로 준비한 이번 열린 세미나를 통해서 최신의 방향과 기술, 사례 등을 함께 살펴보면서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나가야 하는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어가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리비젼아카데미 황 순 귀 원장 배상
Agenda
1:30 ~ 2:00 참석자 접수
2:00 ~ 2:10 [Keynote Speech] CRM 실행의 실질적 변화 필요성 - 리비젼아카데미 황순귀
원장
2:15 ~ 3:30 [Session 1] CRM 고도화와 맞춤형, on-Demand Marketing: 전략, 방향, 기술
그리고 기회 - 리비젼컨설팅 전용준 대표
3:30 ~ 3:45 Networking Break
3:45 ~ 4:40 [Session 2] Cloud SaaS환경의 캠페인 및 활용방안 - The ECG김경태 대표
4:50 ~ 6:00 [Session 3] Data Mining 자동화에 대한 소개 및 사례발표 - The ECG김경태 대표
발표자 소개
황 순 귀 리비젼아카데미 원장
- (전) 동부건설 개발 사업부 상무
- (전) 현대백화점(CRM팀장, 영업전략부실장 이사)
- (전) 한국데이타베이스마케팅협회 KDMA 부회장
- 리비젼아카데미 및 기업과 각종 교육기관에서 현장중심적인CRM과 CRM의 향상방안 강의
- 리비젼아카데미 (http://cafe.daum.net/revisioncrm) 운영
- “CRM2.0: 고객중심 경영전략” 저술(공저)
전 용 준 리비젼 컨설팅 대표
- (전) 엑설루션컨설팅 이사
- (전) 이씨마이너 이사
- 유통, 신용카드,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기업들의 CRM 컨설팅 수행
- 다수의 교육 기관과 세미나에서 CRM, 데이터 마이닝, 소셜커머스, 캠페인전략 등에 대한 강연 진행
- “CRM2.0: 고객중심 경영전략” 저술(공저)
김 경 태 The ECG 대표
- (전) Ernst & Young Business Advisory Service 이사
- (전) Accenture 메니저
- (전) Oracle Principle Consultant
- SK Group DBM/OK Cashbag, GS CALTEX/GS Retail/GS 홈쇼핑,
CJ홈쇼핑, L’Oreal, 11번가, KT, SKT, (주)SK, BC카드, 기아자동차
등 다양한 CRM 프로젝트 수행
- 한국 Oracle DW/CRM 강의, 금융연수원 CRM강의, 현대캐피털 CVM
강의 등
l 참석 문의 및 사전 등록 : http://www.the-ecg.com , 이메일 eric@the-ecg.com 또는 전화 010-8970-9323 (김경태 대표)
l 참고사항 :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리며, 아래 약도를 참조 부탁 드립니다. 위치 안내 전화문의는 02-791-9000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파트너스 하우스는 지하철 이용시 6호선 한강진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육교를 건너야 합니다.
강남역에서는 시내버스 110, 142, 144, 402. 407, 420 번을 이용하십시오.
*** [후기] 더운 날씨에도 참석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리비젼아카데미에서 진행해온 강좌에 관련 내용이 다루어 집니다.
2011년 8월 강좌 소개 : http://blog.daum.net/revisioncrm/133
'리비젼' 카테고리의 다른 글
CRM 2.0 혁신, 캠페인, 분석, 진정성 마케팅 [2011년 8월 리비젼CRM교육] (0) | 2011.08.04 |
---|---|
리테일 CRM 타겟 캠페인 전략, 방법, 기술, 사례[2011 8월강좌] (0) | 2011.08.02 |
B2B 마케팅에서의 소셜네트워킹 활용 [2011년5월 리비젼아카데미세미나] (0) | 2011.05.10 |
[2011APR] 사월 CRM 강좌안내 _ 리비젼아카데미 (0) | 2011.04.04 |
2011년 3월 리비젼CRM강좌 안내 [전술, 오해와 진실, CEM경험관리] (0) | 2011.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