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앞마당에... 나무깔아 놓은 것에 사람들이 즐거움을 느낍니다.
느낀다구요!!
보리밥 한그릇 먹는 동안도 기다리는 동안도 마찬가집니다.
사람은 생각보다 느끼는 것이 자연스러운 동물이지요.
집에서 이런 간단한 샌드위치 하나 해주면...
아이들 ... 쓰러집니다. 감성이란 것이 있으니까요.
사람들은 맑은 하늘과 넓은 들판에 감동을 받곤 하지요.
녹색이 그래서 좋은건지...
원장님의 열정에도 많은 찬사들을 보냅니다.
사람이라면 그 열정이 느껴지니까요.
부가세 때문에 시비가 좀 붙었었는지... 경험많은 주인장이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해결책을 강구하셨어요.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CRM인지 CEM인지 2010 summer sketch 여름 스케치 (0) | 2010.08.03 |
---|---|
워터파크 고객경험관리 사례연구 2010 7월 (0) | 2010.07.11 |
마케팅을 디자인하라/고객세분화기반 타겟캠페인/ 고객경험관리 세미나 (0) | 2010.06.25 |
2010년 2월20일병원CRM세미나 스케치 (0) | 2010.02.22 |
SKT와 KT의 고객응대 에피소드 [체계적인 CEM 측면에서] (0) | 2010.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