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SION CRM

CRM

고객관리, 경험, 가로수길 안경점 __작은 점포 [CRM+CEM]

YONG_X 2010. 10. 10. 04:49

무엇이 진정 고객을 관리하는 것인가에 대한충격을 받은 안경점입니다.

 

[ 계속 보완해서 글을 수정해나가겠습니다만... ]

 

물론 절대적으로는 100점이라할 수는 없겠지요.

하지만... 아마도 이것은 진정 고객관리를 위한 노력과 개선과

혁신이 없이는가능하지 않았을 것임을

그저 매장에서 삼분만 움직이면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우연히, 아주 우연히, 그저 다른 일을 보느라 들리다 잠시

급한마음에 서둘러 들렀던 곳인데...

 

http://www.alostyle.com/ 

 

 

 

 

 

[ 밤 9시 55분의 가로수길 안경점... Fast * CLear * Flexible! ]

http://cafe.daum.net/revisioncrm/Lcbg/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