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젼아카데미 교육 안내
원문 http://cafe.daum.net/revisioncrm/KVAy/82
<이하 과목별 소개> 업그레이드 된 CRM Fundamental (고객관계관리 기본)
일시: 2011년 10월 26일(수) 오후 2:00~6:00 (4시간) 강사: 황순귀 리비젼아카데미 원장
과목의 개요:
CRM을 한다고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CRM을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의 측면으로만 이해하여 회사내에 축적된 고객관련과 매출관련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찾아 뭔가 캠페인을 전개하여 매출을 더 올리고자 노력하지만 실제 결과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CRM과 CRM 관련 이론, 이를테면 전통적 고객관리, 입소문 마케팅 또 고객경험 관리를 정확하게 모르기 때문입니다. 분석만이 아닌 관련사항들도 정확히 알고, CRM이 무엇인지 동시에 정확히 알고, CRM과 관련 부분을 연계하여 동시에 실행하여야만 실적이 배가 될 수 있습니다.
강의가 다루는 주된 내용:
- 전통적 고객관리의 3R과 입소문의 중요성 - 고객경험관리 매장에서의 고객관리(현장 CRM)
일시: 2011년 10월 27일(목) 오후 2:00~6:00 (4시간) 강사: 황순귀 리비젼아카데미 원장
과목의 개요:
이제까지 매장(점포)에서의 고객관리는 유능한 점장 또는 판매사원의 개인기에 의존해 왔습니다. 그런데 그 점장이나 판매사원이 바뀌면 매출이 바뀝니다. 그래서는 안 됩니다. 우선 매장 마케팅 쉽게 얘기한다면 매장에서의 장사의 특성과 과정을 정확히 이해하여야 합니다. 그런 연후에 고객과의 제 1선에서 고객과의 관계를 맺게되는 판매사원의 통일된 매뉴얼화 된 고객관리가 덧 붙여져야만 CRM은 제대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 현장의 판매사원들의 통일된 매뉴얼화 한 그 것이 현장 CRM 즉 매장에서의 고객관리입니다.
강의가 다루는 주요 내용:
- 매장 마케팅의 특성 : 현장성, 지역성, 경험성 - 매장 마케팅의 과정 : 특성분석, 목표설정, 도구의 선정 - 매장에서의 고객관리의 성공 사례 및 성공요인 정리 - 지금까지의 고객관리의 문제점과 현장 CRM의 중요성 - 현재의 고객응대및 이벤트의 문제점 그리고 대안 - 오락 이벤트, 계몽 이벤트, !:1 이벤트란? - 고객육성 이벤트 캘린더란 무엇이며 작성법 - 현재의 판촉방법과 매장 만들기의 문제점과 대안 - 고객 설문 조사는 누구를 대상으로 언제? - Thank You Message Card 란 무엇인가? - 바람직한 매장 만들기의 4요소 - 마케팅 스토리 매트릭스란 무엇이며 그 작성법 - 고객관리 매뉴얼 사례
미국을 사로잡는 슈퍼스타 소매점 25(소매점의 차별화)
일시: 2011년10월28일(금) 오후 2:00~6:00 (4시간) 강사: 황순귀 리비젼아카데미 원장 수강료: 18만원 (부가세별도, 세금계산서 발행, 카드가능, 교재제공 )
과목의 개요:
미국내 100대 소매회사들은 개별 매장148,000 곳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는데, 이런 전국의 대형 체인점에 대항하며 차별적인 제품과 효과적인 서비스를 통해 미국에 단 하나뿐인 소매 사업체를 운영하는 슈퍼스타 점포 25 점포의 생성과정, 운영 현황을 파악하여, 매장의 크기나 어떤 종목의 소매 부문이냐에 상관없이 소매점과 소비재 제조사 라면 과연 생존과 성장의 키워드는 무엇인지를 알아본다. 차별화로 대형마트를 무릎 꿇린 1등 가게의 비밀
강의가 다루는 주된 내용:
- 소매점의 차별화 5 원칙 ( 독특화, 전문화, 고급화, 서비스의 차별화, 마켓리더가 되라) - 세상의 모든 칼이 다 있다(스모키 마운틴 나이프) - 뉴요커들의 입맛을 사로잡다(제이바스) - 장난감은 장난감으로 끝나지 않는다(토이하우스 앤 베이비) - 150년간 랜드마크가 되다(검프스) -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간다.(베링스) - 구입에서 설치까지 책임진다. (앱스 일렉트로닉스) - 한번 맛보면 살 수 밖에 없다(서던 시즌) -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생각한다(카펫 앤 홈) - 가족 기업의 롤모텔이 되다(하트빌 하드웨어)
고객관리의 전술과 기법(전술적 측면의 세부 실행방법 업그레이드)
일시: 2011년 10월 31일(월) 오후 2:00~6:00 (4시간) 강사: 전 용준박사 리비젼컨설팅 대표 수강료: 18만원 (부가세별도, 세금계산서 발행,카드가능, 교재제공 )
과목의 개요:
성과를 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에는 재론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 것이 CRM 이든 다른 것이든 모든 활동에는 노력과 비용이 들어 가니 당연히 가시적 성과를 보여주어야 지속과 확대가 가능합니다. 잠시 접어두고 이제껏 CRM의 이름하에 이루져온 다양한 <“전술적인” 활동과 방법/기법들>을 다시 검토해 좀 더 가시적이고 즉각적인 성과를 낼 방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강의가 다루는 주요 내용:
- CRM2.0: 전략적 Upgrade와 전술적 Upgrade의 차이 이해 - 업그레이드된 교차판매 - 체계화된 감사편지 쓰기
강의 신청 : 밑의 전화나 이메일 혹은 카페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리비젼아카데미 http://cafe.daum.net/revisioncrm (다음카페) 02.415.76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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