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SION CRM

리비젼

복합문화공간에서의 마케팅실험... 듣고마시고맡고만지고보고

YONG_X 2011. 1. 29. 17:22

10월 16일 상냥한 아가씨가 떠났다고

동네 아저씨들 모두 슬퍼하던 날

 

그날 테라스가 오픈했었지요.

 

 

아주 엉성했던... 공간

 

 

조금씩 조금씩

복합문화공간으로 이것도 저것도 아닌 것이...

의외로 하나의 진정한 테라스로 변해가는 중

 

 

 

고객을 기억하고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며

고객과 함께 웃는...

 

 

고객의 층을 이해하고

그들이 원하고

그들이 感動받고

그들이 쉴수 있는 음악도

 

 

 

 

어디에서도 맛볼수 없는 새로운 메뉴도

 

생강라떼

마늘떡볶이

 

...목마르고

...피곤하고

...배고픈,

 바쁜이들을 위한

 

 

 

 

유튜브도 MP3도 CD도

그리고 오래된

LP도

 

http://blog.naver.com/beansterrace

 

 

 

손으로 만드는 많은 것들

 

 

 

이젠 한국사람, 카메룬사람, 이디오피아 사람

모든 사람이 나름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진화해가고 있는데...

 

이 마케팅 실험이, 작은 경영혁신 실험이

한동안은 계속될 텐데... ^^